🇰🇷 국내여행

[우도] 해변이 정말 이쁜 서빈백사와 “우도 산호해변”

달유🌙 2024. 9. 1. 22:06
728x90
반응형

우도 산호해변


부드러운 모래사장 X
지압가능한 모래사장 O
해수욕 싫어하던 사람도 좋아하게 만들었던 곳
(물론 이건 짝꿍 영향이 98% 정도지만 ><)
행복한 사람들의 표정을 보며 덩달아 흐뭇하게 웃게 되는 곳

 
+ 밤에 벤치에 앉아서 밤바다 구경하기!!!!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우도면 연평리

 


장소 사진

 

바다에 둥둥 떠다니기~ 파도가 높지 않아서 평온해요 ㅎㅎ

태양과 윤슬 구경하면서 !! 선글라스는 필수입니다~~
짝꿍은 물개라서 여기저기 물속을 누비고 다녔어요 ㅎㅎ
고글수경으로 바닷속 물고기들도 볼 수 있었어요!! ㅎㅎ 신이나~~

맥주병인 저는 암튜브 필수…ㅎㅎ ><
암튜브가 있으니까 발이 안 닿는 곳에 가도 걱정 없었어요!! ㅎㅎ
이곳은 조금만 들어가도 수심이 깊어져서 아주 즐기기 좋았어요 ㅎㅎ

 물개 짝꿍은 멋지게 입수 준비~!~!
놀다보니 오빠의 숨구멍을 잃어버리고 말았다고 한다… ㅠㅠ
그래도 진~짜 재밌게 놀았다~~ ㅎㅎ

숙소를 해변 바로 앞에 잡아서
놀고 모래 싹 씻고 올라가서 바로 씻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뷰도 좋은 숙소!!
곧 포스팅 할게요 ><


 
숙소 바로 앞이 산호해변이었기 때문에 
밤에 벤치에 앉아서 밤바다를 구경하고
산책할 수 있었어요!! 
세상 행복~
그날은 제주도에 치던 번개들을 구경할 수 있었어요 !
별 구경도 하고~ 
개냥이들이랑 놀기도 하고 ㅎㅎ
 

엄청나요~~

저어기 제주도에 벼락이! 천둥소리가!

병맥주 짜랑~ 해주면 을매나 좋게요~~

벤치에 앉아있으면 냥이들이 하나 둘 다가와요 ㅎㅎ

 우도는 상점들이 다 일찍 문을 닫아서
별들이 잘 보이더라구요~!~!
최고최고 ><


총평


우도에서 해수욕은 처음이었는데!
또하고 싶은 마음 한가득
잔잔한 파도에서 바다를 즐길 수 있음
예쁜 색을 가진 바다에 풍덩 ෆ
밤바다, 밤하늘, 개냥이 매력에 풍덩 ෆ̈

평점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