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여행

[제주도 여행][한라산 뷰 차밭][차 마시며 힐링] “서귀다원”

달유🌙 2024. 8. 31. 13:15
728x90
반응형


서귀다원


차밭을 바라보며 차를 마시는 시간은
정~말~ 힐링 ʚ♡⃛ɞ

차밭을 산책하다보면 날씨가 좋은 날엔
한라산도 바로 보이는 곳!!

유정’s 또간집><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516로 717

 
입장료 5,000원 (1인) - 차 무료 시음!
운영 시간 9:00 ~ 17:00 (매주 화요일 휴무)



장소 사진


이 날은 구름이 껴있다가
비오다가 맑아졌다가
또 비오다가…ㅎ

날씨가 요상했어요~

저희는 10시쯤 방문했는데
저희밖에 없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들어가면 내부가 넓고 모든 테이블이 창가를 향해 있어서 좋았어요~~

들어가자마자 자리를 잡고 준비된 차를 받았어요~
진챠 힐링~~
첫방문때는 차 맛보고 맛있어서 당장 구매~~~


차를 다 마시고 차밭을 산책하면서 사진을 남기기로 했어요!
근데 또 갑자기 비가 오는 것…

우리에겐 작은 양우산 하나뿐이었는데!
사장님께서 우산을 선뜻 빌려주시고~
전망대 만들어 놓았으니 꼭 가서 보시라고!
말씀해주셔서 당장가~~

그리 높지 않았지만
전망대 올라가서 찍은 차밭뷰!!!!
밭 끝부분엔 배롱나무도 예쁘게 쭉 자리를 지키고 있어서
얼마나 예뻤는지요~~
그 뒤로 산책로가 있는 거 같았는데!
날씨때문에 포기하고 돌아왔어요~~

날이 맑으면 저어 뒤로 한라산도 보여요!!
지난 번 방문 때는 한라산 보고 신나서 기절할 뻔…ㅎㅎ

 


 


총평


제주도 서귀다원 방문해서 차를 맛보고 맛있으면 구매 가능!
산책할수 있는 길이 있어서 기분 좋게 산책 가능!
내부에서 차마시면서 차밭을 바라보며 멍때리기 힐링…
다음에 또 갈것.

평점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