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여행

[제주도] 소는 누가키우는지 몰랐는데 여기서 키우는 군요 “물영아리 오름”

달유🌙 2024. 8. 25. 13:02
728x90
반응형


물영아리 오름


자연… 풀내음… 그 잡채…!!
여름이어도 운동화 신고 걷는 걸 추천!!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수망리 산 188

 
주차장있음!
전기차 충전할 수 있음!
화장실도 있음!
개냥이도 있음!


장소 사진

 

입구 짜잔~ 물영아리 생태공원!
자연 좋아하시는 분들은 반하실거에요…!!

생태공원인 만큼 다양한 생물들이 살고있나봐요~~

자 이제 물영아리 오름으로 가는 길로 들어섭니다!
저기 왼쪽으로 보이는 길로 쭈욱 걸어가면 돼요 ㅎㅎ

골목으로 가면 바로 이 광경이 펼쳐지는데요…
정말 형언할 수 없는 그런!!! 감정이!!!
저 울타리 안으로 뛰어들고 싶은 욕구가 막 생기더라니까요… ㅎㅎ

요런 길을 쭉 따라가셔요~~

요런 탐방로 표지판을 만날 수 있는데요!
저희는 저 계단길로 오름 습지를 보고 오기로 했습니다!!!!!만
등산(?)할 준비를 하고 가지 못한 관계로
또 꽤 날아다니고 기어다니는 것들이 많았던 관계로
길따라서 계단 올라가기 전 까지만 산책하고 왔습니다!
그래도 정말 힐링했던 장소에요~
다음 방문할 땐 꼭 습지까지 보고 가겠어!!!

정말 예뻤던 길 ㅎㅎ 그래서 여기서 사진을 꼭 남겨야 했답니다~~

 

그리고 제가 제일 좋아하던 스팟!!

그냥 가만히 앉아서 오랫동안 감상하며 멍때리고 싶었던 그런 곳!!!

ㅎㅎ 이렇게 커플사진 남겨서 오래 간직하기~~~

소가 있다고 이야기를 들었는데 못 보고 가려나 싶어서 아쉬울 찰나에
입구 쪽에서 풀뜯고 있는 소들 발견했어요 ㅠㅠㅠ
엉엉 너무 반가웠고
귀를 팔락거리며 꼬리를 흔들며 풀을 즐기던 소들이
넘넘 행복해보여서 저도 덩달아 행복했잖아요~~

이렇게 풀을 뜯다가 저기 숲으로 사라지더라구요?
지켜보니까 작은 계곡에서 물을 먹고 있던 ㅎㅎ
진짜 자연 속에서 행복해보여서 넘넘 기분이 좋았던 물영아리 오름이었어요 ෆ̈




총평


제주에서 대자연을 느끼고 싶다! 여러 생물을 보고 느끼고 싶다! 하면 무조건 가야할 곳
눈도 코도 내 폐도 즐거워하는 곳
소가 풀뜯는 걸 멀리서 훔쳐보며 힐링할 수 있는 곳
감사감사

평점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