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여행

[제주도] 가고 싶은 대로 가는 “문도지 오름”

달유🌙 2024. 8. 24. 15:24
728x90
반응형

 


문도지 오름


와… 여긴…. 올라가면 말문이 막히는 뷰를 가졌어요…
사유지를 오픈해 주신 거라서
정말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고
대자연을 잔뜩 느끼고 왔습니다!
정말 감사해요 ㅠㅠ 엉엉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금악리 3445

 

 
 


자 여기는 처음 갈 때 당황스럽습니다..ㅎ

요 숲길을 헤치고 나가야 합니다!
가다가 저 큰 나무가 예뻐서 찍은 ㅎㅎ

이 숲길을 가다보면 탐험대가 된 기분이 들어요><
왕 신나~~



다시봐도 너무 설레고 신이 나요!!!!
초록초록한 풀과 나무들 보면서 가기 ㅎㅎ
그치만… 당시엔 여기가 길이 맞는걸까~ 하는 의심을 품으며 갔더라죠 ㅎ

가다보면 요렇게 말 농장이 있어요!
이때부터 더 신나기 시작!
말하~~


갈림길이 있었는데, 가다보니 말이 풀을 뜯고 있었고 ㅎㅎ
길을 잘못들었다는 판단에 다시 돌아가려니까
저렇게 길을 막고 풀을 뜯던 horse..
넘넘 행복해보여서 나까지 행복했던!

말한테 비켜달라고 말하기~
그랬더니 곧 비켜준 말><
τнänκ чöü♥

주차할 만한 곳이 있어서 일단 거기에 주차하고 걸어 올라가 보기로 했다!



말 농장이 있고 문이 굳게 닫혀 있는 줄 알고 앞까지 갔다가 다시 돌아가려는데
위에서 내려오는 청년들이 있었다!
그래서 우리도 올라가보기로!
아주 생각보다 가팔라서 놀랐고!
(내려올 때 작은 돌 때문에 미끄러워요 조심하세요..)
슬리퍼 신고 열심히 올랐더니!!!!!




그랬더니!!!!!!



올라가자마자 입틀막 …

 
허허…. 모두 이 시간 대에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계절마다 해 떨어지는 시간이 다르니까!!
일몰시간 1시간 전 쯤!!!!
물론 여기서 일몰을 봐도 넘넘 좋았을 거 같아요 ㅠㅠ
그치만 우리는 또 가야할 곳이 있었기에 ㅎㅎ


인생샷 건져버렸어요! 자연 배경이 다했다 정말 ㅠㅠㅠ

내려올 때 오름 주인님을 만나서 감사하다고 말씀 드리고!


내려와서 말이랑도 인사하고! 왔답니다 ㅎㅎ
말이 엉덩이 가려운지 긁고 있던 ㅎㅎ
귀여워~~~~

이때쯤 되니까 사람들이 많이들 찾아오셨어요!
저희는 사람들 많이 없을 때 가서
더욱 좋았어요><


총평


여~~기~~ 완전 힐링장소.
다음에 봄이나 가을에 방문하게 된다면
돗자리 가지고 가서 자연을 한껏 감상하고 오고 싶은!
대자연을 한가득 느낄 수 있는 곳.
마음이 웅장해지고 감사함으로 가득차는 곳!

평점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