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

[천안] 만두로 한고집 하는 "이고집만두" & 드립 커피 전문점 "오월의숲 안서점"

달유🌙 2024. 6. 29. 23:30
728x90
반응형

 
비오는 날 천안에 방문했는데요~
 
비오는 날엔 국물 음식이 최고죠!!!
 
항상 웨이팅이 심해서 오픈런이 필수인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고집만두"
 


< 위치 >

 


< 운영 시간 >
11:10 - 20:30(14:30 - 17:00 브레이크 타임)
 
- 일요일 정기 휴무 -
 


 
오후 5시 오픈런을 했답니다!! 덕분에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ㅎㅎ
 
친구가 군만두를 필수로 먹어야 한다고 했는데
먹을 수가 없었습니다...
점심에 sold out...
 
아쉽지만 얼큰샤브만두전골만이라도!!!!

 

 
굴림만두가... 엄청나요!!!!!!!!!!!!!!!!!!! 
만두 정말 좋아하는데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김치도 넘넘 맛있어서 
한가득 리필해서 먹었어요 ㅎㅎ
 
 


 
여기 오픈런하기 위해 
 
근처에서 빗소리 들으면서
책 읽으면서 대화하며
차 한잔 한 곳이 있는데!!!

넘넘 힐링공간이었어서
소개하고싶었어요~!~!
 
"오월의숲 안서점"
 
<장소>

 
< 운영 시간 >
 
11:00 - 22:00
 
- 월요일 정기 휴무 -
 
 

 
2층 테라스에서 빗소리 듣고 싶어서 당장 나왔죠!
 
봄비가 내리는 날이라 조금 쌀쌀했지만!
행복했어요 :)

 

 

빗소리 최고...

 
빗소리 들으면서
1층에 비치되어 있는 책들 중에
맘에 드는 것을 골라서 
함께 읽고 이야기나누며
보내는 이 시간이 참 힐링이었답니다 ㅎㅎ
 


총평 (이고집만두)

슴슴한 국물 최고...
신선한 야채 가득
기가막히는 굴림만두

평점 ★★★★

 


총평 (오월의숲 안서점)

넓은 공간!
친절함
편안한 우드 인테리어

평점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