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

[제주도] 제주시 조개구이 맛집 사장님과 가게명이 찰떡인 “뚱보 조개”

달유🌙 2024. 9. 2. 13:39
728x90
반응형


뚱보조개


제주도에서 조개를 먹고 싶다?
당장 뚱보조개를 찾으세요.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동한두기길 39 1,2층


영업 시간 15:00 ~ 23:30


메뉴

 제가 메뉴판을 싹 씩어왔습니다!!!

 

음식

 
저희는 둘이 먹는 거라서!
조개구이 중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사이드 메뉴도 너~무 먹어보고 싶었지만 ㅠㅠ
다음엔 사람들 데려가서 다 먹는걸로!!!!


저희가 7시 반쯤 갔는데 2층에 사람이 꽉 차있어서
루프탑으로 향했답니다!!
선풍기 틀어주셨는데 생각보다 밤엔 시원해서 좋았어요 ㅎㅎ
바다보며 낭만~~

여기 사장님은 정말 맛.잘.알. 이심에 틀림 없어요.
저 콩나물 무침도 계속 리필해서 먹을만큼 진짜 맛있궄ㅋ̆̎ㅋ̐̈ㅋ̊̈ㅋ̄̈ㅋ꙼̈ !!!
그 무엇보다 저 청양고추 올려져있는 저 양념장! 요물이에요!
저 양념장은 어떻게 먹는거지? 했었는데
조개구이 구워먹을 때 위에 살짝 올려서 같이 구워서 먹으면
진짜 맛도리…!!!!

조개구이 가져다 주시면서 여기서 사진 찍으시라고
저렇게 들고 있어주시던 센스왕 사장님!!

사장님과 조개를 어디서 들여오시는지 부터
백합이 왜 한 번 데쳐서 이미 익어서 나오는지까지
언제부터 장사하셨는지 등등 대화를 나누기도 했는데요!
핵인싸 사장님과 대화는 재밌었습니다 ㅎㅎ


조개구이 좋아하는 우리!
짝꿍과 여행 어땠는지 대화나누며 행복한 식사를 하고 왔습니다~!!


총평


진짜 맛.잘.알. 사장님! 진짜 맛있음
재료도 신선하고 바다를 바라보며 먹을 수 있어서 좋음
제주에서 조개구이는 뚱보조개구이로

평점 ★★★★★

728x90
반응형